pension [ hue ]
FAQThe blue ocean out of the window invites you to the Ocean Spa Villa,
which is a great place to see and a great value for your trip.
펜션휴 문의/안내 방법? 문의시간? 비상연락?
문의 안내는 전화 또는 문자, 카카오채널(펜션휴)로 메세지 남겨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립니다.
문의 안내시간은 오전10~오후7시까지입니다.
체크인후 비상연락은 1층 프런트 운영시간(오후6시까지)내에는 프런트를 이용해주시고 이후 긴급연락시 전화주시면 안내드립니다(심야/새벽 전화안내가 어려움)
펜션휴 객실 예약방법?
1. 펜션휴는 전화로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실시간예약, 네이버예약을 통해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현장에서 객실잔여분이 있으면 프런트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 펜션휴 홈페이지 예약시(무통장입금만 가능, 신용카드결제불가)
실시간예약→입금(결제)안내문자→예약확정문자
(만약 입금후 입급대기시간 종료시까지 예약확정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면 펜션으로 문의주세요)
* 네이버 예약시(네이버페이결제/무통장입금 예약불가)
네이버에서 펜션휴 페이지로 날짜/객실 선택→네이버페이결제→예약확정문자
2. 펜션휴 홈페이지 실시간예약외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적용되는 특가는 네이버예약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동일 날짜, 동일 객실 요금이 차이날수 있습니다 그외 다른 소셜커머스 또는 숙박어플등에서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티몬, 쿠팡, 위메프, 네이버예약, 인터파크, 11번가, 여기어때, 아고다 등에서 예약불가)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늦은시간 체크인(셀프체크인)?
1. 체크인: 오후 3시이후~ 원하시는 시간에 자유롭게 가능(조기입실 불가)
예약시 설정한 체크인시간은 참고용이며, 정확한 체크인 시간을 펜션으로 알리실 필요없습니다. 3시이후 자유롭게 오세요.
2. 체크아웃: 오전11시까지, 별도로 퇴실시간을 연장해드리지 않습니다.
펜션휴는 퇴실시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청소일정 지연등으로 다음 예약자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시간을 지켜주세요.
3. 셀프체크인: 프런트마감전 도착 못하신 분들께 예약일 셀프체크인 전화안내(저녁6시전후)드리며, 전화안내전까지 1층 프런트에서 체크인하시면 됩니다.
결제방법(계좌이체? 카드?)안내? 현금영수증 발급?
1. 계좌이체로 결제(예약시 문자로 결제정보 전송), 예약시 카드결제는 불가합니다. 결제(입금)완료후 예약일 카드결제변경은 가능하며, 체크인시 프런트로 변경요청하시면 됩니다. 예약시 입금단계에서 부분입금(예약금) 결제는 불가합니다.
2. 현금영수증은 체크인시 프런트로 요청, 예약취소, 부가서비스 변경등 결제금액이 변동될수 있어 입금일 기준이 아닌 입실일 기준으로 프런트에서 발행됩니다. 소득공제용은 전화번호등으로 신청하시고, 사업자지출증빙용은 사업자번호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예약 취소신청(환불규정)? 예약변경(예약일 or 객실)?
1. 예약취소는 홈페이지 [실시간예약]에서 직접 신청해주세요
(네이버예약은 네이버로 취소신청후 환불받으시면 됩니다)
환불기준 | 예약당일 | 1일전 | 2일전 | 3일전 | 4일전 | 5일전 | 6일전 | 7일전이상 |
환불금액 | 환불불가 | 30% | 50% | 60% | 70% | 80% | 90% | 전액환불 |
2. 예약완료후 예약일/객실변경은 불가하며, 개인사정/날씨등의 이유로 변경불가합니다. 완료시점 이후로 예약변경을 해드리지 않으니 신중히 예약해주세요. 예약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예약취소후 재예약하시면 됩니다. (취소신청시 환불기준 적용)
3. 네이버 예약시 예약취소는 네이버예약으로 신청후 네이버에서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됩니다
(떠나요닷컴등의 예약채널을 통한 예약취소는 해당 판매채널에서 취소신청후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
예약완료후 인원변동(인원추가)?
기준인원 초과시 1인 15,000원 추가요금이 있습니다(바닥요, 이불, 베개, 수건추가) 인원추가요금은 추가침구 및 유틸리티(전기, 수도등)비용이 포함됩니다.
예약시 안내드린대로 객실별 최대인원을 초과할수 없으며, 최대인원내에서 인원추가 또는 인원변동이 가능합니다. 만약 인원변동시 최소 1일전 전화, 문자 또는 카카오채널(펜션휴)를 통해 펜션으로 알려주셔야 하며(오전10~오후7시), 인원변동에 대해 미리 알려주시지 않으면 추가침구 준비등을 해드릴수 없습니다.
인원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객실 최대인원을 초과할수 없으며, 최대인원 초과시는 예약당일 입실하실수 없으며, 객실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예약당일 취소와 동일, 예약일 취소시 환불불가)
펜션휴 모든 객실은 기준인원이 사용하기 가장 적합하며, 최대인원은 말그대로 수용가능한 최대치입니다. 영유아 자녀를 포함하여 최대인원은 초과하실수 없습니다. 인원변동시 펜션으로 미리 알려주시 않으면, 추가침구등을 지급해드릴 수 없습니다. 최대인원 내에서 변동시 반드시 펜션으로 알려주세요.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있나요? 객실은 몇층인가요?
펜션휴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보행이 불편하신 분들은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건물은 총5층이며, 객실은 2~4층까지입니다
1층: 프런트, 주차장, 분리수거장, 보일러실, 창고
2층: 201, 203, 204, 205, 206
3층: 301, 303, 304, 305, 306
4층: 401, 402, 403, 404
5층: 직원전용공간
203~205호와 303~305호 차이?그리고 306호와 404호의 차이? 301호와 401호의 차이?
1. 203~205호는 2층이며 스파가 없는 기본형 객실이며, 303~305호는 3층이며 스파가 없는 객실입니다(203~205호객실과 가구와 인테리어가 다릅니다)
같은층인 203~205호 3개의 객실이 동일한 인테리어와 동일한 바다전망이며, 마찬가지로 3층인 303~305호 3개의 객실끼리 동일한 인테리어, 동일한 바다전망입니다.
2층과 3층은 한층정도 높이(약3.3m)만큼 약간의 전망차이가 있으며 같은층에서는 바다전망이 완벽히 똑같습니다
* 예약시 안내드리는대로 기본형 객실중 같은층 객실로 예약일 임의배정될 수 있습니다(203~205호 예약시 2층, 303~305호 예약시 3층)
2. 306호와 404호 역시 인테리어가 같고 동일하며, 층이 다르며 306호는 3층, 404호는 4층입니다. (2, 3층에 비해 3, 4층은 상대적으로 전망의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엘리이터가 없는점, 위로 갈수록 전망은 좋아지는 점을 두루 고려하시고 객실을 선택해주세요
3. 301호와 401호도 2번과 내용과 동일합니다.(다만 301/401호와 306/404호는 객실크기가 다르며 최대인원이 차이가 납니다)
주차장 이용안내?
1 주차장은 객실 평균1대씩 주차가 가능하며, 주차시 주차안내 그림을 참고해주세요
체크인전 주차장 이용불가하며, 체크인시간 오후3시부터 출입가능합니다. 입실은(오후3시부터) 정해진 시간부터 입실가능합니다
2 펜션이용자를 위한 무료주차장이며, 주차장내 사고등에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만일 주차장 만차시 주변 공터나 주변 봉포해수욕장 공용주차장(무료, 도보1분이내거리)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바베큐 이용안내?
기존 (숯불)공용바베큐과 테라스 숯불바베큐(402호, 403호)는 더이상 운영되지 않습니다
모든 바베큐는 실내전기그릴(안방그릴)만 선택가능
1. 실내전기그릴 BBQ
□ 해당객실 실내에서 사용(안방 전기그릴)
□ 이용료: 1만5천원
□ 드실거리 제공X, 도구(그릴, 그릇등)만 제공
*농협하나로마트: 차로 1~2분, 200m이내,
*CU편의점: 펜션 바로앞, 주변에 6~7곳의 편의점이 있음
*이마트(속초점): 차로 15분, 주말/휴일/성수기 오래걸릴 수 있음(편도 30분이상)
스파/욕조 이용안내? 입욕제(버블바) 이용안내?(개별 입욕제 사용불가)
1. 스파/욕조 이용시간을 제한하지는 않습니다. 다만201호 스파욕조의 경우 다른 객실에 스파 모터소리로 인한 소음피해가 가지 않도록 늦은 밤과 이른 새벽은 스파 사용을 피해주세요.
2. 스파/욕조 이용시 수영복을 반드시 착용해주세요(객실 일부가 해수욕장등 외부에서 노출될 수 있습니다)
2. 개인 입욕제 사용은 전면 금지이며, 개인 입욕제 사용시 욕조 수리와 청소등의 손해배상이 청구됩니다
펜션휴 객실티비는 KT올레를 제공하며, 티비에서 직접 넷플릭스/티빙등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리모컨등으로 바로가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KT올레TV를 통해 개별적으로 넷플릭스로 접속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는 펜션에서 방법을 안내드리거나 접속을 도와드리지 않으며, 개별적으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넷플릭스 접속후 반드시 로그아웃을 하셔야하며, 로그아웃을 하시지 않는 경우로 인한 피해는 펜션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객실비품? 와인잔, 고데기 있나요?
1. 주방조리도구(밥솥, 냄비, 후라이팬, 도마, 칼, 가위등) 식기류(수저, 밥/국 그릇, 쟁반등), 목욕용품(수건,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TV, 에어컨, 냉장고, 식탁과 의자, 화장대(빗, 헤어드라이기)등 일반적인 비품은 대한민국 평균만큼 있습니다. 일회용품(생수, 종이컵, 칫솔, 면도기등)과 양념(식용유, 간장, 소금, 참기름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와인잔/오프너는 프런트에서 빌려드리며(파손보증금1만원), 퇴실시 반납해주시면 됩니다. 고데기는 없습니다. 객실내 제공되지 않으며, 별도로 대여하지 않습니다.
튜브대여 또는 튜브 바람넣을 수 있나요?
1. 여름용품(튜브, 보트, 스노쿨링장비등)은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여름철 해수욕장 개장시에는 해수욕장에서 여름용품과 텐트등을 유상 대여할 수 있습니다.
2. 펜션휴 현관 앞 에어컴프레셔로 바람 주입하실 수 있습니다. 해수욕장에 묻은 모래를 터실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